통계 위젯 (화이트)

2533
190
1165472

2009/01/11 16:48

TRIPLANE, VAIO P 놀러가기

여행기를 써야 하는데,, 그 전에 먼저 좀 올리고 싶은 것이 있어서 몇장만 좀 추렸습니다.

여행의 재미라는게 사진으로 보던 건물들과 풍경을 실제로 보고 경험하는것이나

그 동네 음식을 맛보며 즐거워 하는 것도 있을테지만,

계획에 없던 작은 이벤트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가 아닌가 싶네요.



금요일 저녁 와니님과 저녁 7시에 약속을 잡고 약속 시간까지 시간이 한시간 정도 남아서

신주쿠 역에서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타워 레코드에 들어갔습니다.

4개 층이나 쓰고 있더군요. ㄷㄷㄷ 울나라 들어온 타워 레코드는 다 나가떨어졌는데..

암튼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웅성웅성 모여있는겁니다.

뭔가 해서 그냥 그 무리 안에 끼어서 구경하고 있는데, 밴드가 노래를 부르더군요.














썩 괜찮았습니다. 3곡정도 부르고 대기실로 들어갔는데, 제가 본게 리허설이고 본 공연은 약속시간인 7시 부터인듯 합니다.

본 공연도 보고 싶었지만,, 와니님 만나러 자리를 뜰 수 밖에 없었네요.

그냥 가기는 아쉬워서 싱글 CD 한장을 샀습니다.

그래도 나름 특별판이라 신곡 말고도 덤으로 어쿠스틱 라이브 트랙이 5곡 더 들어 있네요. ^^

나중에 얘네들이 누군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원피스 16기 엔딩곡을 부른 그룹이라고 합니다.

에바타 효우에(Ebata Hyoue, 보컬, 기타)
 
카와무라 켄지(Kawamura Kenji, 기타)

타케다 카즈야(Takeda Kazuya, 베이스)

히로타 마코토(Hirota Makoto, 드럼)

네이버에 물어보니 이렇다네요. 부디 떴으면 좋겠습니다. ㅋ 나중에 걔들 노래부르는거 봤다고 자랑하려구요. ㅎㅎㅎ



그리고 얼마전 머피님을 간질간질하게 만든다는 그 물건!!

VAIO P를 어제 아끼바에서 보고 왔습니다. 뭐... 실물로 보니 그닥 감흥은 없더군요.

생각보다 작지도 않고, 예쁘지도 않았습니다.

첫 느낌은 '이게 무신 뒷주머니에 들어가!!!'

자판 조금 두드려 보다가 그냥 나왔습니다. 크기에 비해 해상도가 넘 높아서 눈아프더군요.. 노안인가...ㅡㅡ;;

일본에서도 아직 시판은 안하고 있구요, 1월 16일부터 99800엔이라는 아름다운 가격으로 모신다고 하네요. ㅋ

한국이나 일본이나 가격 차이는 없으니 땡기시는 분들은 마음 편하게 지르시면 되겠습니다.






요도바시 앞에선 천막 쳐놓고 마케팅 행사 하고 있었습니다. 여긴 색깔별로 다 있었어요. 추워서 만져 보지는 않았다능.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