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6141
274
1167042

2015/02/12 13:30

오스틴 - 홉다디 놀러가기

오스틴 맛집으로 알려진 곳중 하나인 홉다디에 가봤습니다.

근데 이동네 맛집들은 거의 체인점이에요. 여기도 수제 버거 전문 체인입니다.




홉다디 버거바. 홉다디라는 이름은 완벽한 크래프트 비어와 버거의 조합을 표현하기 위한 이름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홉은 그 홉 맞아요. 맥주재료.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무척 붐비네요.




메뉴판입니다. 왼쪽은 칵테일 오른쪽은 버거에요. 재료는 모두 지역 농장에서 공급받는다고 합니다.




30여분을 기다려 매장 안으로 들어왔건만.. 안에도 줄이 ㄷㄷㄷ




안은 바글바글 밖도 와글와글. 손님 엄청 많네요.




미국와서 좋은것중 하나가 생맥주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는거. 저 탭 하나하나가 모두 다른 생맥주입니다.




다시 큰 메뉴판.




저 끝까지 가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갈길이 머네요.

줄을 서 있으면 종업원이 번호가 적힌 쪽지를 줍니다. 그럼 주문과 결제를 마친 후 그 번호가 있는 테이블로 가면 됩니다.

제 경우 줄 서 있으니 아이패드 같은 단말기를 가져와서 미리 받아 주더군요. 그래서 계산대에서는 번호 말하고 결제만 했습니다.




배정받은 자리로 가서 잠시 기다리니 함께 주문한 감자튀김이 먼저 나왔네요.

줄 서있을때 샘플로 나눠주던데 맛이 괜찮아서 버거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나온 버거. 값은 보통 8불에서 12불 정도 사이입니다.




1시간 기다려 받은 한상차림.




라이브 오크 헤페바이젠인데, 제 취향엔 밀맥주가 젤 맛있는것 같습니다.






다른 수제버거집도 거의 마찬가지인데 패티 굽기를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어요.

이 가게의 경우 기본은 미디움 레어인데, 저는 미디움으로 주문했습니다.






냠냠 우걱우걱 맛있게 쩝쩝.




제가 주문한 버거는 약간 짜긴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는데, 동행한 분이 시킨 버거는 너무 짜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맛을 보니 패티는 제가 시킨거랑 비슷한데 같이 들어있는 베이컨이 문제인듯.

미국 베이컨은 진짜 짜요. ㅎㅎㅎ 그리고 거의 튀기듯이 바짝 굽기땜에 입맛에 안맞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당연한 얘기지만, 일반 패스트 푸드 햄버거집 보단 훨씬 맛있었구요. 여기 로컬들에게도 인기 많은 햄버거 가게였습니다.

덧글

  • Karen 2015/02/12 13:55 # 답글

    솔트릭도 그렇고 이 포스팅도 그렇고 텍사스를 마구마구 가고 싶게 만드네요
  • 데빈 2015/02/12 14:02 #

    관광 목적으로 오시면 분명 후회하실겁니다. ㅎㅎㅎ 심심한 동네에요.
    고기가 풍족하긴 하지만 음식점들이 거의 프랜차이즈고 바베큐 빼곤 딱히 이동네에서만 맛볼수 있는 음식이랄만한게 없어요.
  • Karen 2015/02/12 16:20 #

    관광 목적 말고 친구 만나러 가는 목적이면...ㅎㅎㅎ 텍사스는 고기면 충분합니다!!ㅋㅋ
  • 데빈 2015/02/12 23:28 #

    그럼 얘기가 달라지지요. 친구 보러 놀러오기 괜찮아요~
  • AT 2015/02/12 17:56 # 삭제 답글

    우연히 들렀습니다. 저도 어스틴에서 3년 가까이 살았었는데 처음 들어보는 식당이네요. 새로 생긴 곳인지..ㅎ 어스틴에서 맛집 중 하나인 플러커스 (Pluckers, 치킨 윙 전문점)는 가보셨는지요? 꼭 Fire in the hall(윙 소스)과 fried pickle은 드셔보세요. ㅎㅎ
    바베큐도 솔트릭이 최고라고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County Line Barbeque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곳 식전 빵이 굉장히 맛이 좋아요. :)
  • 데빈 2015/02/12 23:26 #

    네 플럭커스는 어제 같이 일하는 현채인들이랑 가봤어요 ㅎㅎㅎ 집 근처에 있는 윙 앤 모어나 버팔로윙 보다 낫더군요. 파이어 인 홀 먹고 하루종일 속쓰려 고생했습니다 ㅋㅋㅋ 카운티 라인도 조만간 가보려구요. 프랭클린이 진짜 맛있다던데 거긴 새벽부터 줄서야 한다고 해서 고민입니다.
  • txbbqguy 2015/02/20 15:38 # 삭제 답글

    미국전체적으로 먹는건 그저 그렇습니다..ㅎㅎ;; 먹거리는 역시 한국이 최고..!! 바베큐는 rudy's 랑 프랭클린 강력추천합니다. 프랜클린줄이 불편하시다면 rudy's 에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솔트릭도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맛은 루디즈가 낫네요 ㅎㅎ
  • 데빈 2015/02/21 04:49 #

    루디스도 가봤어요 ^^ 브리스킷은 루디스가 더 맛있던데 터키는 솔트릭이 더 맘에 들었습니다. 솔트릭은 맛보다 현지인들 소풍장소 같은 분위기가 더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루디스는 가게가 주유소에 딸린 편의점 분위기라 좀 정신없더군요.
  • darkCrom 2015/04/17 00:26 # 삭제 답글

    지금 배가 불러 있어서 다행임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